300x250

 

 

이번 챕터엔.. 메인 하려다가 사이드 미션 하나 남아서 그냥 사이드 부터 할게요 ㅋ

 

노란색 별 표시로 갑시다~ ㅋ

 

 

 

 

 

히밤 이짓도 지치는군...ㅋ

 

 

 

 

이번엔 기억을 가지고 있지 않으니...Q로 추적해서 기억가진놈을 찾아야합니다 ㅋ

 

 

 

 

찾았다 요놈!!

 

 

 

 

 

아놔..기습흡수가 안되네요 짜증...

 

 

 

 

짜증나니 피떡 흡수다!!

 

 

 

 

 

이렇게 사이드 미션 시작~ ㅋ

 

 

 

 

목적지가 표시 되었으면 따돌리면서 갑시다~ ㅋ

 

 

 

 

따돌리기 참 쉽네요~ㅋ 후핫...여튼 이제 다와갑니다..

 

 

 

 

가는길에...흡수 표시...ㅋ 뭐 흡수하고 갑시다..

 

 

 

 

흡수 표시가 있는놈을 흡수하면 경험치가 올라갑니다...뭐 레벨업을 빨리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ㅋ

 

 

 

 

다시 목적지로~ㅋㅋ

 

 

 

 

그럼 바로 밑에...

 

 

 

 

저걸 뭐라 설명해야하나...여튼 들어갈 구멍?

 

 

 

 

여튼 여기서 E를 누르면

 

 

 

 

들어갑니다...사진이 좀 이상하네요 ㅋ

 

 

 

 

들어와보니 좀비가 죽고있네요...좀비 맞죠?...

 

프로토타입 좀비 디자인은 좀 이상하네요  걍 뭔가 뭉쳐놓은듯한 느낌..

 

 

 

 

죽이고 있는건 당연 블랙와치 똘마니 들입니다 ㅋ

 

 

 

 

 

일단 저 그린핸드(?) 표시 있는데로 갑시다 ㅋ

 

 

 

 

..또 헌터 인가...애혀 ㅋㅋ

 

 

 

 

슥..나오더니 주인공은 무시하고 다른데로 튀어버립니다 ㅋ

 

 

 

 

감히 날 무시하다니!! 저 표시는 따라가라는 표시입니다 ㅋ

 

 

 

 

잡히기만 해봐라!! 개자슥!!

 

 

 

 

여튼 따라가다보면 헌터는 멈추고..주변에 무기를 보여줍니다...

 

솔직히 필요한가요? ㅋㅋ 맨주먹으로도 이기는 식량(헌터)를 ...

 

 

 

 

저건 가스통...집어 던질수 있습니다 물론 사용은 안했씁니다 ㅋ

 

 

 

 

그냥 베어뿌리면 되는걸 갖다가...ㅋ

 

 

 

 

여튼 흡수하면

 

 

 

 

나가는길이 표시 됩니다~ 갑시다 ㅋ

 

 

 

 

그 전에...흡수 표시를 가진놈 발견~

 

 

 

 

기습 흡수 하려면 귀찮을거 같으니...

 

 

 

 

그냥 대놓고 흡수하고 주변에 있는놈들 죽이고 ~

 

 

 

 

나갑시다~ ㅋ

 

 

 

 

나오자마자...

 

 

 

 

발견한 파워업~ 파워 에이드~? 뭐라 부를까 흠 ㅋㅋ

 

 

 

 

여튼 이제 따돌립시다 ㅋ

 

 

 

 

따돌리기 성공~ 존1나 쉽군? ㅋ

 

 

 

 

으억~ 나에게 원기를 나눠줘~ !! ..이건 아닌가? ㅋ

 

 

 

 

여튼 하나 고를수 있씁니다 ...뭐 귀찬으니 위에걸 ㅋ

 

 

 

 

또 왜이래?

 

 

 

 

아하..이번엔 렙업이군요 ㅋ 맨위에꺼 찍어야겠네요

 

 

 

 

힐끔...또 저표시가!! 저것만 먹고 끝내겠습니다 ㅋㅋ

 

 

 

 

와보니...헌터 캡슐이...쳇 귀찬군요 ㅋㅋ

 

 

 

 

그래도 찾았으니 먹어야죠

 

 

 

 

요 덤벼라 식량 자식~!!  

 

 

 

 

 

흡수 완료~ ㅋ

 

 

 

 

오옷 드뎌 강화가 된듯 하군요 ㅋ

 

 

 

 

이제 따돌립시다 ㅋ

 

 

 

 

헤헤~ 멍청한 헬기 ㅋㅋ

 

여튼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공략이야 말로~ 메인 미션 입니다~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