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이번에 오버워치 감사제 이벤트로 리믹스 스킨 6개가 공개되었습니다.

그럼 같이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기전에 위쪽이 리워크전 스킨이고 아래가 바뀐 스킨입니다.

 

 

 

 

 

 

초인전대

 

겐지맨

 

겐지

초인전대 -> 겐지맨

 

 

전체적으로 빨간색으로 바뀌었습니다. 약간 파워레인저 같은 느낌이네요.

 

 

 

 

 

 

 

 

 

 

 

 

 

 

 

 

 

 

 

 

 

학생

 

운동부

 

디바

학생 -> 운동부

 

 

머리색과 메카의 분위기가 상당히 많이 바뀐듯 합니다. 호불호좀 갈릴거같은 색이긴 합니다.

 

 

 

 

 

 

 

 

 

 

 

 

 

 

 

 

 

특수부대

 

극지 특수부대

 

바티스트

특수부대 -> 극지 특수부대

 

 

그냥 검은색에서 흰색으로 바뀌었네요. 

 

 

 

 

 

 

 

 

 

 

 

 

 

 

 

 

 

 

 

 

사이보그: 76

 

프로테우스: 76

솔저:76

사이보그 -> 프로메테우스

 

 

뭔가 바티스트도 그렇고 이 스킨은 그렇게 마음에 들진 않네요.

색이 어떻게 리워크 되던 스킨 자체가 좀...ㅋㅋ 

 

 

 

 

 

 

 

 

 

 

 

 

 

 

 

 

 

 

 

그래피티

 

벽화

 

트레이서

그래피티 -> 벽화

 

 

트레이서의 이미지를 잘살린듯한 스킨이 리워크가 되었네요.

 

 

 

 

 

 

 

 

 

 

 

 

 

 

 

 

메카퀸

 

메카트론

 

파라

메카퀸 -> 메카트론

 

 

파라는 일반 전설 스킨이 리워크가 되었습니다.

 

 

 

이로써 거의 오버워치1의 마지막 이벤트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8월 30일까지 스킨을 얻을수가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