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이번에도 메인 미션 K 표시된곳으로 갑시다~ㅋ

 

 

 

 

 

도착~...ㅋ

 

 

 

 

그 망할 박사가 전화걸었네여~ 어딜 뻔뻔하게!!

 

 

 

 

 

헬기도 같이 보냈습니다...망할넘!!

 

 

 

 

 

티어라~...

 

 

 

 

 

튀는건 동영상 몫이고...파괴하는건 플레이어 몫이죠...ㅋ ;; 밑에 바주카 든놈있으니 뺏어 씁시다 ㅋ

 

 

 

 

 

으헬헬~ㅋ

 

 

 

 

 

헬기를 파괴하면 뜬금없이 탱크 앞에 갑니다...

 

 

 

 

 

미안 좀 뜯어갈게...

 

 

 

 

 

총 두대 있습니다 ㅋ 우선 한대~

 

 

 

 

 

그러다 또 저놈이 나오네요...1 에서는 슈퍼 솔져 였죠...

 

2에서는 무슨 프로젝트 라고 했던가요? ㅋ 여튼 무시합시다...

 

 

 

 

 

두번째 탱크 파괴 하면 기억을 가진놈이 나옵니다

 

 

 

 

 

흡수 합시다~ ㅋ

 

 

 

 

 

오랜만에 피떡~...ㅋ

 

 

 

 

 

흡수 하고 튑시다 ㅋ

 

 

 

 

 

따돌리면 표시가 뜹니다 ㅋ 갑시다

 

 

 

 

 

음? 왠일로 표시된곳에 아무것도 없네요...

 

 

 

 

 

여튼 와서 기다리면 됩니다

 

 

 

 

 

그럼 파괴하라고 뜨네요 ..후우;;

 

 

 

 

 

내려와서 군인 총 뺏어서 쏘는중인데....멍청한 짓이였습니다...탱크가 있었음 ㅋㅋ

 

 

 

 

 

일루와 탱크 ~!!

 

 

 

 

 

또 뜯어 갈게~ 이 탱크는 이제 고자...

 

 

 

 

 

목표물이 참 거대한데...이상하게 조준이 잘 안됩니다...너무 커도 안되는건가 짜증나네요

 

 

 

 

 

여튼 남은거 다 파괴합시다 ㅋ

 

 

 

 

 

에너지가 많이 따르면 흑백이 됩니다...ㅋ

 

 

 

 

 

탱크는 얼마든지 있으니 다떨어지면 뜯으시고~ㅋ

 

 

 

 

 

전부 파괴하기전에 흡수 해서 에너지를 채우는게 좋습니다 ㅋ

 

 

 

 

 

여튼 다 파괴하면 박사는 튑니다 ㅋ

 

 

 

 

 

개섯거라 개자식아!!!

 

 

 

 

 

헬기 타고 튀는....

 

 

 

 

 

줄알았는데 헬기 하나 갖고 헬러에게 덤비네요...ㅋ

 

 

 

 

 

바로 옆에 바주카 든녀석이 있네요 ㅋ 뺏어 씁시다..

 

 

 

 

 

음?... 왠 전기가...

 

 

 

 

 

여튼 바주카 쏴댑시다 ㅋ

 

 

 

 

 

음 다 쏴도 안터지네요...난감하군...

 

 

 

 

 

마무리는 그냥 클릭으로~ 활킵시다 ㅋㅋ

 

 

 

 

 

딱 맞게 터지네요 후후....

 

 

 

 

 

여어~ 오랜만이군

 

 

 

 

 

이녀석~ 일단 한대 맞고 얘기를 해보자고~

 

 

 

 

 

응? 할배 주먹한방에 헬러가 날라갑니다 ㅋ... 권법이라도 배웠나..

 

 

 

 

 

이 할배도 감염자 였군요

 

 

 

 

 

뜻밖이였지만 그냥 당할 헬러가 아니죠 ㅋ

 

 

 

 

 

처음할땐 생각지도 못한 보스전이였습니다 ㅋ ...그렇다고 어려운건 아님....

 

패턴이 참 단조로움...

 

 

 

 

 

대충...저놈이 공격할때 타이밍 맞춰 컨트롤로 막아서 데미지를 주시거나

 

컨트롤로 막고있을때 저놈이 막 공격합니다...공격이 끝날때....

 

활켜주시면 됩니다 ㅋ

 

 

 

 

 

 

싸우다가 장소를 옮기네요 그냥 따라가서 족쳐주면 됩니다 ㅋ

 

장소 옮겼다고 패턴이 변하거나 그러진 않음...걍 똑같이 패주시면 됩니다

 

 

 

 

 

훗...이제 흡수하시면 됩니다 ㅋ  

 

 

 

 

 

이렇게 할배 흡수 ~ ㅋ

 

 

 

 

 

오랜만에 머서가 나오는군요...

 

난 왜케 출연이 없는거야!!?

 

 

 

 

 

여튼 머서랑 대화가 끝나면 미션이 끝납니다.

 

렙업 했는데 이번에도 체력을 찍겠습니다 .

 

잘봐주셔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