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이번엔 메인미션을 하겠습니다 ㅋ

 

G로 표시된곳으로 갑시다

 

 

 

 

 

 

도착~ㅋ

 

 

 

 

 

 

언제나 그렇듯이 먼저 통화~ㅋ... 이번엔 영상통화가 아니군요

 

 

 

 

 

여튼 통화가 끝나면 컨슘 표시가 뜨네요...갑시다 ㅋ

 

 

 

 

 

저기 있군요...음 저긴 기지인데...

 

저기서 기습 흡수 가능할지 ...일단 내려갑시다 ㅋ

 

 

 

 

 

음...일단 뭐 기다려봅시다 ㅋ

 

 

 

 

 

혼자 갈때...흡수~

 

 

 

 

 

성공~ㅋ 안될줄 알았는데 되네요

 

 

 

 

 

또 표시가...흠 갑시다

 

 

 

 

 

여기서 E를 누릅시다

 

 

 

 

 

 

그럼 이런게 뜹니다...방향키로 오른쪽 대각선 밑으로 이동합시다

 

 

 

 

 

여기서 엔터키를 누르시고~

 

 

 

 

 

YES를 클릭~ㅋ

 

 

 

 

 

그럼 이동 합니다

 

 

 

 

 

이젠 다른 도시에서 미션을 해야하는군요 ㅋ

 

 

 

 

 

여튼 표시된곳으로 ㄱㄱ~

 

 

 

 

 

 

여기 있었군요 이 아저씨~! ㅋ

 

 

 

 

 

cctv를 보는거같군요...

 

음 왠 꼬추가루를 뿌리네요? ㅋ

 

 

 

 

 

그리고 썩소~ 헤헷

 

 

 

 

 

대화가 끝나면 또 표시가 뜹니다~ 갑세다 ㅋ

 

 

 

 

 

 

이번엔 탱크를 타야합니다...후우;;; E를 누릅시다

 

 

 

 

 

여기서 E를 한번더 누르시면 됩니다

 

 

 

 

 

타시고 표시된곳으로...

 

 

 

 

 

그럼 적들이 표시되네요 다 처리합시다...

 

1과 다르게 자동조준이 되니 좀 쉬워졌죠 ㅋ

 

클릭이 약공격 오른쪽클릭이 강공격~ ㅋ

 

 

 

 

 

다처리 하면 또 가야합니다...

 

 

 

 

 

도착 하시면

 

 

 

 

 

이번엔 이놈들이 나오네요...

 

 

 

 

 

어려울거 없죠 ...ㅋ 그냥 다 쏴죽이시면 되니

 

 

 

 

 

다죽이시면 또 이동합니다 애혀...ㅋ 이번엔 가깝네요

 

 

 

 

 

이동 하면 또나옴....이동 하고 죽이고 이동하고 죽이고 이게 뭔짓인지..

 

 

 

 

 

 

자~ 다처리 하셨으면 이번엔~!!!

 

 

 

 

 

이동합니다...뭘 기대하셨나요 ㅋㅋ

 

 

 

 

 

이번엔 히드라가 나오네요 ...

 

 

 

 

 

그냥 또 쏴대면 댑니다 ㅋㅋ

 

 

 

 

 

적당히 이동하면서 쏩시다...그럼 돌 맞을 일은 없슴 ㅋ

 

 

 

 

 

또 이동합니다~ 으하하...길을 비켜라 화염 탱크가 나가신다~

 

 

 

 

 

 

도착~ㅋ

 

 

 

 

 

도착 하셨으면 E를 꾹 눌러서 내립시다

 

 

 

 

 

탱크위에서 통화라니....

 

 

 

 

 

안내려가져~!! 이건뭐 버그도 아니고 ㅋ

 

 

 

 

 

통화가 끝나면 이번엔 영상통화...

 

 

 

 

 

 

헬러 사진빨 안받네요 ㅋㅋ

 

 

 

 

 

여튼 이렇게 미션 끝났습니다 ㅋ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