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이번에도 메인 미션 입니다~ㅋ G로 표시된곳으로 갑시다..

 

 

 

 

 

 

도착~ 후우 ㅋ

 

 

 

 

 

 

야....돈있냐? 라고 할듯한 느낌..음? ㅋ

 

 

 

 

 

삥뜯는거 잘되가냐? 응 ? ㅋ

 

 

 

 

 

 

 

대화가 끝나면 왠일로 어디 가는곳도 없이 바로 ...이벤트씬이 나오네요

 

 

 

 

 

간때문이야~

 

 

 

 

 

여튼 억지를 부려서 버튼을 누르게 합니다 ㅋ

 

 

 

 

 

 

 

붉은 가스가~ 흠...ㅋ

 

 

 

 

 

그러자 또 나오네요 ...이 바보 삼형제들...

 

 

 

 

 

대충 능력껏 처리합시다 ㅋ

 

 

 

 

 

 

한놈 처리~ㅋ

 

 

 

 

 

 

 

두놈째~ㅋ

 

 

 

 

 

세놈 끝...이제 뭐 쉽네요 ㅋ

 

 

 

 

 

 

통화가 끝나면 또 표시가...휴우..

 

 

 

 

 

도착~ㅋ

 

 

 

 

 

역시 흑백 분위기 좋구려~

 

 

 

 

 

이 생퀴야~! 화려한 등장~! ㅋ

 

 

 

 

 

뭔가 좀 이상하잖아?

 

 

 

 

 

 

이래뵈도 1 주인공이라고 근데 출연 횟수가 왜 이 모양이야!?

 

 

 

 

 

 

이게다 너 때문이야~! 개자슥이!!

 

 

 

 

 

출연 횟수가 맘에 안들어서 헬러를 죽이려고 하는데...응? ㅋ

 

 

 

 

 

여튼 이제 머서 맘대로 할만큼 헬러는 약하지 않네요 ㅋ 머서는 그대로 튑니다 ㅋ

 

 

 

 

 

어이쿠~ 일반인 따위가 나를 치다니!!? ㅋㅋ

 

 

 

 

 

 

오우...첫 챕터에서 봤던놈..

 

 

 

 

 

적당히 상대 하다보면 갑자기 얼굴을 내밉니다 ~ 얼굴 공격합시다~ㅋ

 

 

 

 

 

 

그럼 일어습니다 ㅋ

 

 

 

 

 

 

이때 다리를 공격하면 됩니다 ㅋ

 

 

 

 

 

 

싹둑 ㅋ 바로 짤리네요 허약하긴 ㅋㄷ

 

 

 

 

 

 

그리고 적당히 공격 유도 합시다

 

 

 

 

 

내려 찍는 공격을 하는데 피하면 이렇게 못빼는군요 이때 공격합시다 ㅋ

 

 

 

 

 

한 두번째 하면 짤립니다

 

 

 

 

 

또 공격 유도 합시다 ㅋ 그럼 이번엔 점프 하더니 내려찍는 공격을 합니다

 

 

 

 

 

 

그럼 뒤집힙니다...이때 공격 하면 됩니다...

 

이놈은 도대체 뭐하는놈인지 ㅋㅋ

 

혼자 와서는 자폭만 해대네요 멍청하긴...

 

 

 

 

 

 

여튼 공격~ㅋ

 

 

 

 

 

저놈이 노리는건 이거군요 ㅋ

 

 

 

 

 

 

저게 파괴당하기 전에 또 공격 유도를 합시다 ㅋ

 

그럼 뒤집어지면 또 공격합시다

 

 

 

 

 

 

느낌표 뜨면 흡수합시다~ㅋ

 

 

 

 

 

 

머리를 뽑아 흡수~ 후후 ㅋ

 

 

 

 

 

 

에헤 참 더럽게 생겼네 ㅋ

 

 

 

 

 

 

이제 나갑시다~ㅋ

 

 

 

 

 

 

 

따돌리고 전화~ㅋ

 

 

 

 

 

 

 

뭔일 있나보네요

 

 

 

 

 

표시된곳으로 갑시다~ㅋ

 

 

 

 

 

 

화려하게 들어오기~ㅋ

 

 

 

 

 

 

신부님은 이미 죽어있네요 ~ 우후...

 

 

 

 

 

그리고 데이나 드디어 나오네요 ㅋ

 

 

 

 

 

대화가 끝나면 미션이 끝납니다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youtu.be/aCp_SAPtK4U?list=PLfPKSc98mPmLYDkOtxOhsGHba6jMXpNZL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