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M 으로 표시된곳으로 갑시당~ㅋ

 

 

 

 

 

도착...하아...이번엔 오는데 상당히 고생했네요 ㅋㅋㅋ

 

자세한건 영상으로 ~...ㅋ

 

 

 

 

 

그나저나 1 에서 중간부터 데이나는 아예 안나왔죠 ㅋ

 

어케 됐다는거지...

 

 

 

 

 

 

표시된곳으로 갑시당~ㅋ

 

 

 

 

 

도착~ 하면

 

 

 

 

 

손표시가 뜹니다 ㅋ 뭔 깡통 같은거임

 

 

 

 

 

이거...E로 집으셔서 ㅋ

 

 

 

 

 

저기에 쳐넣읍시다 ... 클릭을 눌러서

 

 

 

 

 

던지면 됩니다

 

 

 

 

 

나머지 하나도~ ...흠..하나 집어 쳐넣으면 슬슬 방해꾼들이 나옵니다

 

 

 

 

 

무시하고 쳐넣읍시다

 

 

 

 

 

그럼 방해했던놈들 죽이라고 뜹니다 ㅋ

 

 

 

 

 

그나저나 여기선 손변형 해도

 

주변에 군인놈들은 신경안쓰더군요ㅋ

 

 

 

 

 

 

귀찮게 계속 나오는군요 시밤..여튼 다 처리하면

 

 

 

 

 

뭐 어디 가는걸 보여주네요....어째 불안하네요

 

앞 유리가 처음부터 금이 가있다니 ㅋ

 

 

 

 

 

오예 방해~.. 저놈은 강철몸인가 스파크가...ㅋ

 

 

 

 

 

또 이놈이네요...이때까지 봐왔던놈들중에서 가장...야비하게 생김 ㅋㅋ

 

 

 

 

 

바로 넘어뜨립니다 ...흠

 

 

 

 

 

저걸또 제가 처리해야된다는게 문제죠 시밤...

 

 

 

 

 

집고~ㅋ

 

 

 

 

 

하나 하나 들고가긴 좀 그러니 일단 저쪽으로 집어 던집시다

 

그리고 하나 더 들고 ~

 

 

 

 

 

소각장에 쳐넣고 바로 옆에 던진게 있죠 ㅋ

 

 

 

 

 

 

이것도 쳐놓고~ㅋ 마지막 하나~!

 

 

 

 

 

멀군요 히밤

 

 

 

 

 

들고 튀기~! ㅋ

 

 

 

 

 

한발 늦었군 ㅋ 바보 삼형제~

 

 

 

 

 

이제 나갑시다 ㅋ

 

 

 

 

 

이렇게 미션끝~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




https://youtu.be/4xVVhj0lwCs?list=PLfPKSc98mPmLYDkOtxOhsGHba6jMXpNZL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