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S로 표시된곳으로 갑시다~ㅋ

 

 

 

 

 

 

 

저 여자는...? 누구더라....응? ㅋ

 

 

 

 

 

 

대화중~ 절대로 그렇고 그런짓을 하고있는게 아닙니다

 

 

 

 

 

 

대화가 잘 안풀렸는지 마지막엔 똥씨ㅂ은 표정을 하네요 ㅋ

 

 

 

 

 

 

언제나 그렇듯이 표시된곳으로~

 

 

 

 

 

 

 

저것들을 파괴하라고 뜹니다~ 전...맨 오른쪽 부터 부스겠습니다 ㅋ

 

 

 

 

 

 

역시 이런건 왕주먹으로 찍어야 제맛~ ㅋ

 

 

 

 

 

 

 

점프 내려찍기~!! ㅋ

 

 

 

 

 

 

근데 저 가시들...좀 쌘줄알았는데 데미지 그리 많이 주지도 않더군요 흠...

 

요란하기만함..

 

 

 

 

 

 

그리고 이걸 부습시다 ㅋ

 

 

 

 

 

 

그냥 위에 올라타서 주먹질하면 됨 ㅋ

 

 

 

 

 

다 파괴했네요 ...그럼 이번엔 저놈들을 죽이라고 뜹니다...애혀...ㅋ

 

 

 

 

 

귀찮으니 V 어택~! ㅋ

 

 

 

 

 

 

다 처리하셨으면 나가봅시다 ㅋ

 

 

 

 

 

 

그럼 또 오네요 히밤 또 죽입시다 ㅋ

 

계속 와대는데 그냥 다죽이시면 댐 ㅋ

 

 

 

 

 

 

 

그럼 이벤트씬~ 헬기를 쫓아가는 모양이네요

 

근데 헬러 팔 보니 어째...게리모드가 생각나는

 

 

 

 

 

흠...저건 첫챕터에 그냥 분위기를 살려주기 위해 잠깐 나온 놈들이네요

 

 

 

 

 

저것들이 헬기를 추락시킵니다...무슨 스커지 냐...

 

 

 

 

 

여튼 표시 된곳으로 갑시다~ㅋ

 

 

 

 

 

 

큭...적들이 나오고 추락한 헬기를 지켜야합니다 시밤..

 

 

 

 

 

걍 한대 치면 쫓아오게 되있습니다...

 

그럼 다른곳으로 유인해서 족치면 되죠 ㅋ

 

 

 

 

 

애해 식량 주제에 건방지다~! ㅋ

 

 

 

 

 

 

히밤 점점 많이 나오네요

 

 

 

 

 

아놔 저놈도 나오네요...뭐 다처리합시다 ㅋ

 

 

 

 

 

다처리 하면...금발년이 나옵니다...오호호~ ㅋ

 

 

 

 

 

 

저 여자는 이때까지 나온것들이랑 좀 다르게 원거리 공격을 합니다

 

 

 

 

 

 

근데 가까이 가면 똑같음 ㅋ

 

 

 

 

 

 

대충 공략법은...저여자가 멀리서 공격할때 막았다가

 

공격이 끝나면 가까이 가서 족치면 됩니다~..ㅋ 간단하죠

 

주변에 식량들도 처리해줍시다 ~

 

 

 

 

 

 

이제 E를 눌러 먹어줍시다 흐헤헥

 

 

 

 

 

 

넌 내꺼야~!

 

 

 

 

 

올레~ 드뎌 팔변형 다모았네요 ㅋ

 

 

 

 

 

그럼 시험용 헬기가 옵니다 R을 눌러 조준후에 클릭을 꾹눌러주시면 됩니다

 

 

 

 

 

처리하면 이번엔 두대가 오네요

 

 

 

 

 

 

아까랑 똑같이 처리해줍시다~ㅋ

 

 

 

 

 

 

다처리하면 어떤놈이 뜬금없이 튀네요

 

 

 

 

 

R을눌러 저놈을 조준후에 E를 누르시면~ 이 거리에서도 잡을수있습니다 ㅋ

 

고무고무~...응? ㅋ

 

 

 

 

 

 

여튼 잡았다 요놈~!

 

 

 

 

 

 

컨슘~!!

 

 

 

 

 

렙업했군요 이걸 찍겠습니다 ㅋ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youtu.be/AlAueoWrINQ?list=PLfPKSc98mPmLYDkOtxOhsGHba6jMXpNZL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