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S로 표시된곳으로 갑시다~ㅋ

 

 

 

 

 

 

나무에 가려졌네요..ㅋ  여튼 S 미션임

 

 

 

 

 

 

 

 

 

대화가 끝나면 표시된곳으로 갑시다~

 

 

 

 

 

 

 

도착~.. 하시면

 

 

 

 

 

 

헬기를 파괴하라고 뜹니다 ㅋ

 

 

 

 

 

 

일단 여기로 오셔서...딱히 파괴할필욘 없습니다...

 

 

 

 

 

 

E를 눌러 탑시다~

 

 

 

 

 

 

그리고 저 물쪽으로 갑시다 ㅋ

 

 

 

 

 

 

자 여기서~ㅋ 뭐 할지 예상가시는지 ㅋ

 

 

 

 

 

 

걍 E를 꾹눌러 내리시면 됩니다 ㅋ ..이런 방법으로 두번째꺼도 하시면 됩니다.

 

 

 

 

 

 

2대 물에 빠뜨리면 파괴해야할 헬기가 더 나옵니다..

 

 

 

 

 

 

맵에 보시다 시피 좀 멀리...사방에 널려있습니다..

 

일단 3대째 물에 빠뜨리시고 ㅋ

 

 

 

 

 

 

여기서는 마지막 헬기군요~ㅋ

 

 

 

 

 

 

이번엔 타셔서 빠뜨리지 마시고 사방에 널려있는 헬기를 파괴하러 갑시다~ㅋ

 

 

 

 

 

 

내가 간다~!@ ㅋ

 

 

 

 

 

 

발견~ ㅋ

 

 

 

 

 

 

역시 기습인지라 쉽습니다...근데 수배 된 뒤부터는 주변에 있는 떨거지들이 막 공격해대니 귀찮아짐

 

 

 

 

 

 

여튼 맵 보면서 찾아갑시다~ㅋ

 

 

 

 

 

 

 

오예~ 파괴 ㅋ

 

 

 

 

 

 

흠..저건 뭔지...표시 있으니 뭐 파괴합시다 ㅋ

 

 

 

 

 

 

음...처음보는거같은데...엑박으로 할때도 이런게 있었던가..

 

여튼 파괴 ㅋㅋ

 

 

 

 

 

 

난 파괴지왕이다...응? ㅋ

 

 

 

 

 

 

히하~ㅋ

 

 

 

 

 

 

 

 

 

결국 헬기가 파괴 되었네요 으흑...ㅋ

 

 

 

 

 

 

 

하지만 난 포기를 모르는 남자다~!! ㅋ

 

 

 

 

 

 

점프 한뒤 E를 눌러서

 

 

 

 

 

 

덮칩시다...자세가 좀 이상하지만...ㅋ

 

 

 

 

 

 

E를 눌러서

 

 

 

 

 

 

E 갈깁시다~ㅋ

 

 

 

 

 

 

내려 쉥키야 ㅋ

 

 

 

 

 

 

옆에 있는 헬기 파괴하러 갑시다~

 

 

 

 

 

 

 

쉽군 ㅋ

 

 

 

 

 

 

 

그럼 따돌립시다 ㅋ 주변에 헬기가 많으니 좀 귀찮겠군요....일단 헬기타고 위로 올라갑시다

 

 

 

 

 

 

그리고 E를 꾹눌러 내려갑시다~ㅋ

 

 

 

 

 

 

내려갈때 F를 누르면 따돌릴수 있습니다 ㅋ

 

 

 

 

 

 

이렇게 따돌리고 끝...

 

 

 

 

 

 

 

이 아니네요? ㅋ .. 따돌린 뒤 표시뜨는건 첨보네요 ㅋ

 

 

 

 

 

 

 

여튼 옵시다 ..ㅋ

 

 

 

 

 

 

또 대화 합니다...ㅋ

 

 

 

 

 

 

ㅋㅋㅋㅋㅋㅋ...또 똥씨븐 표정 ㅋㅋ

 

 

 

 

 

 

여튼 대화 끝나면 미션 끝입니다 ㅋ

 

렙업 ...저거 찍고 끝내겠습니다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


 


https://youtu.be/Ab0J238rnPk?list=PLfPKSc98mPmLYDkOtxOhsGHba6jMXpNZL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