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오늘은 사이드미션을 하겠습니다.....또다시 당분간은 사이드미션만 합니다..으흑 ㅋ

 

여튼 별 표시된곳으로 갑시다 ㅋ

 

 

 

 

 

 

조작~...해야하는데 지나치는 센스? 응 ?ㅋ

 

 

 

 

 

 

여튼 또 추적~합시다

 

 

 

 

 

 

발~견 ㅋ

 

 

 

 

 

 

파워 컨슘!!

 

 

 

 

 

 

이렇게 미션 시작 ㅋ

 

 

 

 

 

 

맵에 컨슘 표시가 뜹니다 ㅋ 갑시다..후우

 

 

 

 

 

 

와보니 이런곳...참고로 대놓고 컨슘하면 안됩니다... 걸리면 미션 실패함 ㅋ

 

무조건 기습흡수 해야합니다 ㅋ

 

 

 

 

 

 

안될줄 알았는데 바로 되네요 ㅋ 럭키

 

 

 

 

 

 

흡수하면 저놈들이 오는데....언럭키....뭔가 에상이 갑니다

 

 

 

 

 

 

 

이럴줄 알았습니다...또 블랙와치 로서 미션을 수행해야하는군요...히밤 따라갑시다

 

 

 

 

 

 

 

후우..답답하게 총만 써야하다니...

 

 

 

 

 

 

여튼 쏴죽입시다 ㅋ

 

 

 

 

 

 

점프를 눌러 피할수있죠 ㅋ

 

 

 

 

 

 

하늘 나는놈이 제일 싫습니다...조낸 맞추기 애매함...ㅋ

 

 

 

 

 

 

다 죽이시면 다시 따라가면 됩니다...가기전에 저기서 무기 교체하셔두 됩니다

 

 

 

 

 

 

오 ~ 마이 ....  갓!!!!!!!!!! 조낸 많이 나오네요

 

 

 

 

 

 

그래도 잔챙이가 많네요 ㅋ

 

 

 

 

 

 

물론 나는놈도 나옵니다...칫..

 

 

 

 

 

 

여튼 다 처리하고 따라갑시다

 

 

 

 

 

 

따라오시면 컨슘표시가 뜹니다 다 흡수합시다 ㅋ

 

 

 

 

 

 

짜증나니 대놓고 흡수

 

 

 

 

 

 

어딜 튀어 이리온 ㅋㅋㅋㅋㅋㅋ 자세가 참 무섭네요 ;;; ㅋㅋ

 

 

 

 

 

 

여튼 다 흡수하면 끝납니다...이상하게

 

따돌리지도 않았는데 끝나네요 ...여튼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youtu.be/7ATCABvcRAM?list=PLfPKSc98mPmLYDkOtxOhsGHba6jMXpNZL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