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진삼국 무쌍, 원피스 무쌍 등 무쌍으로 유명한 제작사가 제작중인

"진격의 거인 게임" 입니다. 


암튼, 첫번째 PV 영상이 공개되었네요 ㅎ 










거인들...후 









제가 진격의 거인을 애니로만 봐서...이놈의 정체는 모릅니다 허허 ㅋ 


암튼 벽을 부순놈이죠 













플레이 스샷 입니다. 입체기동장치 를 이용하여, 막 날아다니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근데 은근 손이 많이 탈거같기도 하네요 



















당연하겠지만, 팔 다리 등 절단이 가능한거같네요 





























출시일 : 2016년 예정 
플랫폼 : PS3, PS4, Vita


개인적으로 나쁘지않아 보이긴 하지만,

아주 자주 말하긴 하지만, 한번더 말하자면 PS4 가 없음 ㅋㅋㅋㅋㅋ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좀 오래전에 올린

http://blog.naver.com/hw254/220458193138

여기를 참조 해주세요 

























그건 그렇고,



























이 장면은 왜 재현 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