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배트맨: 아캄나이트, "빅헤드 모드" 영상이 공개 되었습니다.


자, 빅헤드 모드란, 무엇인가 하면!! 


























말그대로, 대가리가 커진다....어휴 ;;;; 뭐지 이게....






















영화같은 분위기가 한몫하는 게임인데...


ㅋㅋㅋㅋ 에고 ㅋㅋㅋ 전혀 몰입이 안될듯 하네요 저딴 모드를 하면,




















배트맨은 물론, 고든까지...

















물론 아캄나이트도,

















스케어크로우 까지....


그런 모습으로 포스잡아봤자 하나도 안무서워...
















이건 또 뭐시여 ㅋㅋㅋㅋ 















물론 할리퀸도...ㅋㅋㅋ

















현재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 역시 콘솔 한정 입니다.

커멘드는 PS4 , 엑원 모두 ↓ + 양쪽 트리거를 누르면 됩니다.

그나저나, 이런 코믹모드만 나오면서 시즌패스 채우면 

참 골때릴듯 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