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싱글플레이, 스토리 모드는 없다고 발표났습니다.


대충보면, 게임 자체에 스토리 모드는 없으며, 다른 플레이어와 기기를


경험할 수 있는 트레이닝 모드에 들어가서 협동으로 적 AI를


상대할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싱글 플레이 에서 제공 되는


매치를 커스터마이즈도 할수있다고 합니다.



http://whatculture.com/gaming/rainbow-six-siege-confirmed-to-have-no-single-player-story.php




그리고 따로 올리지 않고 여기서 정보를 하나더 말씀드리자면,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출시 예정일인 2015년 10월 13일에서


12월 1일로 연기되었음을 알립니다.




요즘엔 참, 출시일 이딴거 그냥 믿으면 안되겠네요 ㅋㅋ


그냥 밥먹듯이 너무 가볍게 연기시켜버리니...흠


아무튼 싱글플레이가 없다는건 좀 충격적이네요


레인보우식스 초기 트레일러 보면, 뭔가 기억이 가물하긴한데


어떤 정부에 관련된 사람인지, 그 사람을 몸에 폭탄을 설치하고 


높은 빌딩에서 떨어뜨린후 폭파 시켜버리죠 마치 경고하듯이


이 트레일러보고 스토리를 기대했었는데 없다는군요 허헣..


그리고 스토리 트레일러를 몇개 본거같았는데 착각인가...ㅋㅋ


그 아내가 잡혀서 살해당하고 뭐 그런 트레일러...


아무튼 베타키도 엄청 안오고 멀티만 있다니 패스해야겠네요 ㅎ






출시일 : 2015년 12월 1일

플랫폼 : PC, XBOX ONE, PS4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