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파크라이 신작, 프라이멀 의 스크린샷 & 트레일러가 공개 되었습니다.


이미 유출이 되어서 선사시대라고 반 루머 적으로 돌긴 했습니다만


이걸로 이제 확실해 졌네요 ㅎ 
















흠 어떤게임이 될지 ㅋㅋ 신선하기도 하네요


이런 배경에 파크라이 게임성이라니 후후..ㅋ 













역시 파크라이 하면 동물들이...거기다가 배경이 저러니 동물 비중은


더욱더 커질거같습니다.. 허허 ㅋ 이젠 물품을 위해 사냥하는게 아니라


식량을 위해 사냥을 해야하는것인가? ㅋㅋ 












맘모스!!... 파크라이4 에서 일반 코끼리도 엄청났는데 맘모스는


과연 어떨지...설마 보스가 맘모스는 아닐지 ㅎㅎ 













게임 트레일러입니다.

트레일러를 보면 부족을 다룬 이야기 일련지

그런 뉘앙스가 풍기네요 뭔가 ㅎ 아무래도 파크라이 시리즈는 거의

집단이 있었죠, 직접적으로든 간접적으로든



출시일 : 2016년 2월 23일 
플랫폼 : PC, XBOX ONE, PS4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