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이어 하겠습니다 ㅋ 그문으로 나오면 이렇게 되어있죠 ㅋ 저쪽으로 갑시다

참고로 오른쪽에 문이 있습니다..안가봐서 모르겠지만 ...아마 아이템이 있겠죠 ? ㅋ



절루 가셔서 ㅋ




절루 갑시다..흠...절~~ ㅋㅋ



저쪽으로 가시면



좀비가 있습니다..처리하시구 뒤에 보시면



먹을거리가 있습니다 ㅋ 먹구 갈길 갑시다 ㅋ



저기로 들어가시면



흠...좀비 ?



달리는 좀비 ..군요 1:1 은역시나



밟는게 좋죠 ㅋㅋ



문은 막혀있어서 못가네요 ㅋ 저쪽으로 갑시다 ㅋ



참고로 파란색은 먹을거리가 있는곳임 ㅋㅋ

빨간색은 당연 길을 표시한거구요 ..가는길에



달리는 좀비가 있씁니다 ㅋ 처리합시다.



참고로 2마리 ...임 ㅋㅋ



후후..허접하군 ㅋ



처리하고 아까 제가 표시한곳으로 오셔서 에너지나 채우고 갑시다 ㅋ



그리고 저쪽으루




호오..작업대가 있군요..근데 딱히 들릴필요는 없을듯 저문으로 갑시다..



그럼..ㅎㄷㄷ 좀비가 상당히 많군요 ? 저중에서 달리는좀비가 2~3마리 정도 있씀.




막 달려오네요 ㅋㅋ 그럼




문을 닫아버립시다 ㅋㅋ



좀 모였다 싶으면 열자마자 대갈통 공격~!! ㅋㅋ



뭐 적당히 처리 다했네요 ㅋ 한곳에 모아놓고 방망이 휘두르니 쉽네요 ㅋㄷ



처리 다하셨으면 오른쪽으루 ㅋ




그럼..또 오네요 ..;;킁 ㅋ



뭐 어차피 달리는좀비는 2마리쯤이니 처리 하시고 갑시다 ㅋ



그리고 저쪽으로 들어갑시당 ㅋ



흐음 뭔가 멋진 마크가 ? ㅋㅋ



좀비 처리하고 오른쪽으로 가줍시당 ㅋ



저쪽으루 ㅋ



문이 있군요 들어갑시다..



처리하고 갑시다 ㅋㅋ;;;큭..




계단이 있습니다 올라갑시다



주변에 좀비가 제법있으니 주의 ㅋ



흐음...밑에 유리가 좀 신경쓰이네요 깨질거같은 느낌 ㅋㅋ 근데 안깨집니다 ㅋ



다 처리하셨으면 저쪽으로 가셔서 문을 엽시다




이 망할문~!! ㅋ



열자마자 스낵이 있군요 섭취~ ㅋㅋ 하시고 절루 가시면



켄이 있씁니다 음료수 캔 ~!! 암튼 말겁시다 ㅋ



그냥 이대로 편하게 내가 죽여주는건 어떨까 ? ㅋ

암튼 구해달라는게 있군요 다시 뒤돌아서서 나갑시다



오른쪽으루 ㅋ



저 문으로 들어가시면



좀비 2마리가..저놈들 죽는거 대박임 영상으로 확인하시길 ㅋㅋㅋ

아..년들인가 ? 암튼 ㅋㅋ



흠..난폭한 시체가 있군요 혼자 고함 지르는 틈에 지나갑시다 ㅋㅋ



잘있어 허접아 ㅋ




그리고 못들어오게 문닫고 뒤돌아보면



또 지긋지긋한 좀비...처리합시다 ㅋ

참고로 바로 앞에 보이는 침대위에



이게 있습니다 ㅋ 주워서 다시 되돌아갑시당 ㅋ




다시 저문으로..흠


또 문열면은 지혼자 고함지르네요 이틈에 또 지나갑시다 ㅋㅋㅋ



훗...제가 난장판 친거 보면 뿌듯한..응 ? ㅋ




기다려라 음료수 캔 아~



오메 뭔가 무서워 암튼 말겁시다 ㅋ



흠..대사가 별로없는것같지만 말 더럽게 느리게 함..짜증남!!



.......



엄마 엄마 거리더니 결국 죽습니다..근데 죽은거 맞나 ? 면상은 또 왜저래 무서워 ㅋㅋ

눈까지 깜빡거립니다..ㅎㄷㄷ?ㅋㅋ 암튼 다시 나갑시다



후후..다시봐도 뿌듯 ..응 ? ㅋ



저쪽으로 갑시다



음..문이 있군요



참고로 열자마자



좀비 2마리가..음;;



처리합시당 ㅋ



여기서 저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ㅋ




참고로 ..좀비 수가 상당하니 무작정 가시면..둘러 쌓입니다..ㅋ 신중하게

적당히 한마리씩 처리 합시다 ...

그럼 여기서 끊을게요 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