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5가지 카드팩 트레일러가 공개 되었습니다.


카드 마다 무기 습성이나 그런걸 보여주는거 같네요 















불 화살 같은건 뭐...기본 이죠 하하 


















!!!? 그냥 닿았는데 상대가 불탑니다


봐도 뭐가 뭔지 모르겠는 기술을 사용하다니 역시 무서운 여자...





















그녀의 손에는 ....















치킨!!... 치느님이!! ㅋㅋ 















치킨도 무기로 사용하는 라라 ㅋㅋㅋ 


터집니다 ㅎㄷ 
















그리고 전에 봤던 급습 ㅋㅋㅋㅋ 


급습 이후에 바로 터지는데 이건 또 뭔지 잘 모르겠군요 ㅎㄷ 










출시일 : 2015년 11월 13일 (XBOX ONE, 360 기간 독점 출시)
나머지 플랫폼 출시일 : PS4 (2016년 후반기 예정) , PC (2016년 초 예정)


그나저나 툼레이더 도 참...트레일러 장난아니게 많이나오네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