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격투게임, 나루티밋스톰4 코스튬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습니다.



















뭐 트레일러라고 하기도 애매한데...


본 트레일러는 레알 이 스샷이 다일듯 ㅋㅋ




















개인적으로 저런 복장은 별로네요 흠...



















마지막으로 나선환으로 마무리!!






그리고 























갑자기 진격의 거인 등장!!!





















원피스 드래곤볼 등등 등장 ㅋㅋㅋ 


그냥 만화 원작으로 한 게임은 다 때려박은거같네요 
























이건 블리치게임인듯 합니다....근데


지금 이치고가 때리고있는거 저거 


바람의 검심에 켄신 아니여!!? 비슷한데 ㅋㅋㅋㅋㅋㅋ







사실 더 충격적인건 






















이치고 vs 긴상!!? ㅋㅋㅋㅋ 



















출시일 : 2016년 2월 2일

플랫폼 : XBOX ONE ,PS4 ,PC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