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13일의 금요일 더 게임, 프리 알파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제이슨이 한 여성을 쫓고있습니다.


하지만...걸어가네요 ㅋㅋ 



















???!!?!?!?!?! 전혀 안보여!!! ㅋㅋ 




















뒤에 제이슨!! ㅋㅋ 결국 이렇게 끝납니다 흠;;;


플레이 영상이라길래 나름 기대하면서 봤는데


게임에 대해 전혀 판단할수없는 영상이였네요 허허;;












플랫폼 : PC, XBOX ONE, PS4
출시일 : 2016년 10월 출시 예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