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국내 공포게임, 화이트데이 구글 스토어 출시 했습니다.


원래 12월에 출시할 예정인걸로 알고있는데 


11월에 출시되었네요 


가격은 8800원 입니다. 저는 구매 했네요 후 ㅋ 





아래는 제가 직접 찍은 스샷입니다.











대충 내용 자체는 원작 화이트데이 랑 같은거같네요 


그냥 리메이크작이라고 보면 될듯 














화이트데이 의 단골장면!! 


손 위치가 아깝지만 폰 스샷 찍는 버튼 한참 눌러야 찍혀서 타이밍 잡기가 어려움 ㅋㅋ 























컨트롤은 총 3가지가 있네요 


자기가 편한대로 하면 됩니다.


전 일단 오리지널 모드로 했는데


그냥 게임 패드 모드로 해야겠습니다.




















간만에 보는 성아랑 음....안경잽이?

















사실 얘도 지금 이름을 말해줘서 알고있을뿐...ㅋㅋ


그래도 많이 발전한 모습 마음에 듭니다 ㅋ 



일단 전 폰겜을 잘 안하기 때문에 천천히 플레이 해볼생각입니다.


폰 겜에 익숙치 않아 경비 쫓아오면 잘 도망칠련지 허허 ㅋ 



암튼 재밌게 해봐야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