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격투게임, 모탈컴뱃X 새로운 DLC 캐릭터 발표되었습니다.


왼쪽부터해서, 보라이쵸, 레더페이스, 제노모프, 트라이 보기스


보라이쵸는 원래 모탈컴뱃X 에서 나오는 캐릭터 입니다.


레더페이스는 그 유명한 텍사스 전기톱 살인사건의 그 살인마이죠 ㅎ


제노모프는 ㅎㄷㄷ..설마 에일리언도 나올줄이야!! ㅋㅋ 


오리지널 에일리언과는 좀 다른점이 프로메테우스에 나왔다는 점 입니다.


마지막은...도저히 모르겠네요 뭐지 저게 ㅋㅋ;;


아무튼 이 캐릭터들은 컴뱃팩2 로 발매될예정인듯 합니다.








컴뱃팩2 트레일러를 한번 살펴봅시다!! 






살인마 한테 썰리는 얼맥 ㅠ 

















누군진 모르겠지만 좀 멋진거같네요 ㅋ 
















체스터버스터 ㅋㅋ 















바라카 몸에서 체스터버스터가 나온것도 그렇고


지금 에일리언 꺼내고있는 무기도 그렇고


바라카 숙주로 삶은 에일리언인거같네요 ㅎㄷ









플랫폼 : PC, XBOX ONE, PS4
출시일 : 2016년 1분기 예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