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네번재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ㅋ

 

일단 맵에 파란색으로 표시된곳으로 갑시다.

 

 

 

도착~!! ㅋ

 

 

 

 

또 망할 대화가 시작되네요 ㅋ

 

 

 

 

대화가 끝나면 표시가 됩니다 ~ 갑시당~ ㅋ 

 

 

 

 

도착했쓰문다...음..이런걸 스샷찍어서 올리고 보면...왜 찍었지? 싶음..ㅋㅋ

 

 

 

 

여튼 도착하면 블랙와치 잡종 새퀴들이 몰려듭니다..

 

 

 

 

뭔가 심상치 않게 덜컹 거리네요 ㅋ

 

 

 

 

안에는 헌터가 있었습니다~ 예요 오랜만이군

 

 

 

 

나와서는 아무 죄도 없는 시민들을 죽이네요

 

 

 

 

그리곤 바로 덤벼드는 ... 스페이스바로 피해줍시다 ㅋ

 

 

 

 

음....;; 헌터 넘어가서 피하는걸 캡쳐 했는데...이건 뭐...ㅋㅋ 어디로 날라가는거같네요

 

 

 

 

뭐 전작보다 헌터 상대하기는 쉬워졌습니다

 

 

 

 

공격하려고 하면 스페이스바로 넘어가서 뒷치기 하면 됩니다.

 

 

 

 

그리고 빨피가 되면 저렇게 느낌표가 뜨는데 그때 E를 눌러서 잡아 먹읍시다 흐흐흐..

 

 

 

 

우선 팔부터 뜯어먹어주마!!

 

 

 

 

여튼 흡수~ 킼

 

 

 

 

드뎌 팔변형~이 가능해졌네요 ㅋ 덤으로 도전과제 완료~ 후훗...

 

도전 과제 다 완료하면 알렉스 머서 스킨이 열린다더군요

 

 

 

 

다들 아시겠지만 클릭으로 공격합니다~ ㅋ

 

 

 

 

헌터가 한마리 더있었군요. 어차피 맨주먹으로도 상대 안되던놈입니다 ㅋ

 

 

 

 

푸헬헬~ 2편 헌터는 정말 좀 허접합니다. 1편때는 심하게 거슬렸는데 말이죠

 

2편 되면서 헌터보다 강한적이 많아져서 그런지 헌터는 그냥 쉬워졌네요~

 

 

 

 

프로토타입2 에서는 헌터는 그냥 내 식량이다 ~

 

 

 

 

여기선 R +  클릭을 꾹 누르면 됩니다 ㅋ

 

 

 

 

그럼 이런식으로 덮치는 듯이..공격합니다 ㅋ 자세가 역시...음;;

 

 

 

 

나머지 놈 들도 다처리해줍시다 ㅋ

 

 

 

 

다 처리하고나니 더 오네요...귀찬...

 

 

 

 

여튼 처리~ ㅋ

 

 

 

 

무기도 들수 있습니다. 1해보신분이라면 아시겠죠 ㅋ E키가 집는 키임

 

 

 

 

탱크가 오는군요~후훗..

 

 

 

 

하지만 내겐 바주카가 있다~ ㅋ

 

 

 

 

3방만에 터지네요~

 

 

 

 

그리고 또 표시된곳으로 갑시다~ㅋ 헬러 자세 뭔가 신나는듯한 자세네요 ㅋㅋ

 

 

 

 

오예 도착 좋아라~ㅋ

 

 

 

 

그리고 또 대화 합니다. 나머지는 생략~ㅋ

 

 

 

 

미션 끝~

 

 

 

 

힘이 솟아난다!!!! 여튼 레벨업 했습니다 ㅋ

 

 

 

 

1에서는 돈(?)을 주워서 그걸로 기술을 샀지만 2에서는 레벨업을 해서 스킬을 찍습니다 ㅋ

 

 

 

 

뭐 대충 맨위에꺼 찍겠습니다 ㅋ

 

이렇게 끝났습니다 ㅋ 다음 공략에서 뵈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