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이번에 스타크래프트의 콜라보 브리기테의 메딕 스킨으 공개되어

같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리자드의 인기게임 스타크래프트의 메딕이 브리기테 스킨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이 스킨은 스트리머 지원 이벤트로 6월 30일 부터 7월 2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트위치 지원

이벤트에서 지정된 오버워치 스트리머에게 3개의 구독권과 메딕 스킨을 얻을수가 있다고 합니다.

트위치 이벤트라 흠..트위치를 안보는 사람이면 얻기 힘들거같긴하네요.

 

 

 

 

https://news.blizzard.com/en-us/overwatch/23822251/overwatch-x-twitch-support-a-streamer

 

Overwatch x Twitch: Support a Streamer

The Overwatch team is partnering with Twitch to host Support a Streamer during the second beta!

news.blizzard.com

 

해당 스트리머 정보는 위 링크에서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스타크래프트의 메딕 스킨, 확실히 같은사의 게임이다보니 콜라보도 자연스럽게 이루어질수있을듯 합니다.

옵치2에서도 콜라보 스킨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예전부터 스타크래프트랑 나름 콜라보 해서 나오긴했지만

같은 게임사 치곤 좀 적게나오는 느낌이 있긴했죠.

 

 

 

 

 

 

 

 

 

 

 

 

 

그외 오버워치 콜라보 스킨

 

스타크래프트의 노바와 사라 케리건은 위도우 메이커 스킨으로 등장했습니다.

둘다 고스트 계열의 스나이퍼로서 위도우 메이커랑 정말 잘 어울리긴 한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짐 레이너는 라인하르트 스킨으로 등장했습니다. 아무래도 슈트의 덩치상

라인하르트가 가장 적합해 보이긴하네요. 라인은 망치를 사용하여 총은 구현 못한게 아쉽긴 합니다.

 

 

 

 

 

 

 

 

 

 

 

 

 

그외 워크래프트와의 콜라보 스킨입니다.  겐지와 시메트라로 나왔습니다, 제가 워크래프트는 잘 몰라서..

아무튼 이것 말고도 더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제가 오버워치도 정말 했다가 안했다가를 반복해서 제가 아는 콜라보 스킨은 이게 다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컨텐츠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