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오랜만에 공략을 하는군요. 잘봐주시길

 

 

 

 

뭐 일단은 스샷 보다는 영상위주로 할거라....스샷은 참고만 해주세요.

 

 

 

 

이 사람이 2의 주인공 제임스 헬러 입니다.

 

 

 

 

다른놈들은 잡담하면서 가는데 혼자 칼을 뚫어져라~ 칼에 비친 자기 모습이 멋진가보네요

 

 

 

 

그러다 갑자기 왠 자동차가 날라옵니다.

 

 

 

 

탱크는 바로 뒤집어지네요

 

 

 

정신을 차려보니 다 죽어있고...음..근데 왜 밖이지? 탱크가 터지기라도 했나;;

 

 

 

 

응 뭐징?

 

 

 

 

알렉스 머서 의 등장~ ㅋ 다들 아시겠지만 1 의 주인공입니다

 

 

 

 

처음엔 오 쉣~ 하면서 놀래더니 갑자기 칼들고 달려듭니다

 

 

 

 

바로 가차없이 목을 베어버리는데..

 

 

 

 

먹힐리가 없죠 ㅋㅋ 바로 당합니다

 

 

 

 

또 깝치다가 당하네요

 

 

 

 

그러다 머서는 튀기 시작합니다 w,a,s,d 가 방향키 입니다.

 

 

 

 

가다가 헌터 등장~ 이 상태로는 헌터를 제대로 상대 안하니 걱정마시길~ㅋ

 

 

 

 

그러다 헬기 등장~ 아직은 뭐 아군이죠 헬러는 솔져 이니~ㅋ

 

 

 

 

아군 ...이여 봤자 도움은 안됩니다 ㅋ 머서 발차기 한방에 추락하는 헬기..

 

 

 

 

헬러 한테 로 추락합니다 ㅋㅋ W + 스페이스바 로 회피합시다

 

 

 

 

좋아~ 도망치는건 끝났나?   2주인공은 참 배짱이 좋다고 해야하나 머리가 나쁘다고 해야하나 ㅋ 이젠 도발까지 합니다.

 

 

 

 

그러자 뒤를 보라고 하는뎀

 

 

 

 

뭐징? 이때 머서는 다시 튀네요 ㅋ 상대하기 귀찮은 모양..

 

 

 

 

뒤를 보니 왠...음 뭐라 말해야하나 이걸

 

 

 

 

여튼 지금 상대하는건 무리 입니다 ㅋ S + 시프트를 눌러 줄행랑을 칩시다

 

 

 

 

솔져 때 헬러도 꾀나 빠르네요 ㅋ

 

 

 

 

겨우 튀니까 헌터가 덮칩니다 ..아항~ ... 클릭으로 칼질을 합시다

 

 

 

 

칼질에 죽는 헌터.... 헌터가 이렇게 약했던가..

 

 

 

 

또 다시 머서한테 깝치다가 결국 잡히네요

 

 

 

 

바이러스 주입중...  가..가버렷!! ... ㅎ..흑형 아헤가오 라니!!!..

 

 

 

바이러스 주입당하고 기절한 헬러 이놈들이 잡아 왔네요

 

 

 

 

뭐 여기선 클릭 하면 펀치 클릭을 꾹 누르면 발차기 입니다 ㅋ

 

 

 

 

적당히 상대 하다보면 갑자기 불이 나오면서 헬러는 소각당합니다 ㅋ

 

 

 

 

확인하러온 블랙와치 ~ 유니폼 바꿨넹~?ㅋ

 

 

 

 

E를 눌러서 잡은후에 오른쪽 클릭을 눌러 흡수 합시다 ㅋ

 

 

 

 

그리고 또 좀비들이 텨나오는데 이놈들도 대충 흡수 합시다

 

 

 

 

그러다 보면 저걸 잡으라는 표시가 뜹니다.. E로 잡은후에

 

 

 

 

R로 조준하고 클릭해서 던집시다

 

 

 

 

그리고 시프트 + 스페이스바 를 눌러 올라갑시다

 

 

 

 

그리고 탈출하고 다시 알렉스 머서를 만나는데 .. 뭐 대충 헬러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옷입고 끝~ ㅋ

 

후훗..이렇게 첫공략이 끝났습니다 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