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만화 원작인 나루토!!


나루토 얼티밋 닌자 스톰 4 의 오의 트레일러가 공개 되었습니다.


모든 오의는 아니고, 기존에 있었던 캐릭, 신캐릭 이렇게 어느정도 섞여있네요 ㅎ 








우선 휴우가 하나비 라는 왠 꼬마가 육도 마다라에게 오의를!!? ㅋㅋ


















그리고 육도 마다라 의 오의...왠 운석을 엄청 떨어뜨리는데 스케일이 다름 ㅋㅋ 


















사스케의 완전체 스사노오 각성할때도 이게 튀어나올지 ㅎ 


레볼루션의 마다라 완전체 스사노오로 각성하니 그냥 보스전이 되버리더군요 흠;;ㅋ 
















구미...ㅎ 그외에는 그냥 기존에 있던 캐릭들인데


역시 오의도 똑같더라구요 ...그래도 좀 변화가 있었으면 좋을텐데 말이죠 

















그리고 어른 사스케 역시 오의가 스케일이 다르다...


물론 어른 나루토 도 나오지만, 너무 정신없어서 스샷 찍어도 못알아볼듯 ㅋㅋ


그래서 패스할게요 














그리고 가장 실망스러운 어른 사쿠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보고 어이가없었음, 왜냐하면 물론 오의 자체도 허무하기도 하고


이건 분명 나루티밋스톰3 까지 우려먹던 오의 입니다 ㅎㄷ;;


그래도 질풍전의 사쿠라 오의가 레볼루션에서 어느정도 발전했기에


나름 기대했는데 ....흠 그렇게 사쿠라 기술이 없었나 ㅋㅋㅋ;;











출시일 : 2016년 2월 2일
플랫폼 : XBOXONE ,PS4 ,PC


오래전에 정보 올릴때는 2015년 이였는데

어느세 16년으로 밀렸군요 허허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