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주인공의 컨셉아트 인거같네요 ㅎ 














일단 플레이 방식 자체는 다크소울 이랑 비슷한거같습니다.














무기가 특이하군요, 언월도인가? 흠 
















위쳐삘 나는 주인공 ....ㅎㅎ 
















무기에 깃든 무언가가!!! ㅋㅋㅋ 


그냥 불쏘는거일수도 ㅎ 














아무래도 저건, 일본의 요괴 오니 인거같네요 ㅎ


보스몹으로 나오는거같습니다. 영상보니 생각보다


괴물들이 참 많이 나오던데 ㅎ;; 




출시일 : 2016년 예정

플랫폼 : PS4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