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제가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를 해본적이 없어서 


제가 알기론 스트리트 파이터3 까지 나온 캐릭터였다고 하네요


아무튼 이번에 나오는 스트리트 파이터 5 의 신캐릭 칸즈키 카린의 스샷을 봅시다 ㅎ 








손이 빛나면서 바람을 날리는건가? ㅋㅋ 
















확실히 바람 맞는거같네요 










[플로필]

● 울트라 숙녀 - 카린 
항상 승자인 것을 스스로 증명하고 다니며,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여성 격투가. 
국내외 격투기를 통합한 칸즈키류 격투기를 사용한다. 강자와의 싸움을 낙으로 삼는 울트라 숙녀 

신장 : 162 CM
무게 : 59 KG 
직업 / 소속 : 칸즈키 재단당주 
좋아하는거 : 완전승리! 

[플로필 출처] http://ruliweb.daum.net/












카린 트레일러



























카린 플레이 영상






출시일 : 2016년 초 예정

플랫폼 : PC, PS4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