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다크소울3, 17분 플레이 영상이 공개 되었습니다.


이것 또한, 적당히 설명하면서 플레이를 하네요 ㅎ 















처음엔 무난히 몹을 잡으며 플레이하더니 
















죽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시작하여 마법 써가면서 하다가, 


한놈한테 막 쳐맞더니,

















결국, 또 죽음 ㅋㅋㅋㅋ 


















다시시작 하여, 마법검(?) 같은걸 쓰는데 멋지네요 ㅎ 



















하다가 또죽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그냥 무시하고 지나가기를 시전, 


















하지만, 따라내려오는 몹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내려간 몹들이 내려오니 반겨주는데 아주 곰가서 


다굴을 때리더니 ㅋㅋㅋㅋ 













결과는 역시 죽음 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다크소울3 도 상당히 어렵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출시일 : 2016년 3월 24일
플랫폼 : PC, XBOXONE ,PS4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