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고맙게도 누군가가 한글자막을 씌워줬습니다 ㅎ


메기솔5 저도 구입한 게임이긴 하지만, 손이안가서 흠 ...ㅋ 





















온라인 처음부터 가능한줄 알았는데, 10월 6일부터 서비스 지원한다는군요 




















기존에 만든 아바타를 사용할수 있으며,


당연히 새로 만들수도있습니다.























정찰 , 중장비 , 잠입 


세가지 스타일이 존재, 영상에서 아주 자세히 설명해주니 영상으로 보시길 ㅎ 






















수면가스 지뢰 라니...ㅋㅋㅋㅋ 




















플레이 영상보면 협력플레이가 중요한거같네요.


교전중일때 이렇게 스나이퍼로 지원을....





















하는데 저건 뭐시여....귀여운걸 봤다고 한동안 저것만 쳐다본다는 효과가 있다....


진짜 별게다있군요 ㅋㅋㅋㅋ 

















위에서 말했듯이, 서비스 지원은 2015년 10월 6일 예정입니다.













그나저나 긴토키 성우가 해설을 해서 그런지, 그냥 말하기만 해도

뭔가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 ㅋㅋㅋ 저에게는 너무나 익숙한 목소리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