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온라인 전용 게임인 바이오 하자드: 엄브렐라 코어의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미 바이오하자드5 부터 있었던, 엄폐는 기본으로 있네요


애초에...바이오하자드 전작들로 비교해야할 게임인지도 모르겠지만...ㅋㅋ 











좀비는 그냥 지나치는 플레이어...좀비도 그냥 가만히있음














한명이 셔터를 열고 다른 팀원들은 앉아서 들어가는데 


역시 좀비는 그냥 가만히있네요... 














이번 바이오하자드의 적은 상대팀 플레이어 뿐 인거같습니다


좀비는 그냥 가만히있음 ㅋㅋㅋ 
















플레이 영상을 보면서 느낀건, 좀비는 그저

상대를 혼란스럽게 만드는 요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적이다!! 하고 조준하니까 에잇 좀비네 이러면서 

그냥 지나치는 존재 ㅋㅋㅋㅋ 














출시일 : 2016년 초 예정
플랫폼 : PC, PS4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