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일단 제이크 뮐러....일단 이놈으로 시작할게요


이놈이...몇살로 보임? 알고보니 20살이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때 당시 2012년이라 치면 나랑 동갑이라니 ㅋㅋㅋㅋ 
























두번째론 쉐리 버킨 바하2에서 이랬던 소녀가!!!






















하앍 ....잘컸습니다....
























여하튼 쉐리버킨...나이가 2012년 당시에 26살...


제이크 보다 6살 연상이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하는짓도 귀엽고 생긴것도 귀여워서 철컹철컹 하게 생겼는데 


어엿한 성인이죠 ㅋㅋ 





















개인적으로 이게 참 충격적이였는데요


헬레나 하퍼....ㅋㅋㅋㅋ 얘가 24살임 


쉐리보다 어림 ㅎㄷㄷ ㅋㅋ 


솔직히 24살이란것도 충격이지만 쉐리보다 어리다는게 더 충격임 ㅋㅋㅋ


얘 하는짓 보면 한 30대는 되보이거든요 ㅋㅋㅋ 


24살치곤 너무 심하게 성숙함 






















마지막은 뭐 그냥 ㅋㅋ 


나이 먹을수록 예뻐지는 에이다 웡


나이는 정확히 나오지 않았지만


대충 40대로 추정 


40대가 저 몸매에 저 얼굴이라니...


이건 뭐 오래전부터 알고있긴 했지만 ㅋㅋ 그냥 올려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