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르 Vorah (악의 찬이) - 그래서 높은 점점에서 상단을
방지하기 위해 독 스택 알고리즘을 조정
Ermac (스펙트럼)는 - 그는 비행 제어에 갇혀 얻을 수있는 버그를 수정
고로이 - 착륙 위치가 선택 않아도 Krush 수 없었던 버그를 수정
고로는 - 약간 히트에 PunchWalk을 meterburn 할 수있는 입력 창을 증가
재키 (완전 자동) - (5)에 의해 로켓에 블록을 이용
감소와 약간 블록 트랩을 방지 푸시 백을 증가
잭스 - 조정 칼 날씨 피부 상처 영역은 더 나은 다른 사람에 맞게
조니 케이지 - 울트라 Flipkick 이제 핫픽스 데이터에서 올바른 손상 값 (12)을 사용
카노 (출혈)은 - 빠른 시작을 보상하기 위해 충전 최대의 갑옷 프레임을 조정
프레데터 - 프레데터 때로는 동시에 화면에 2 스마트 디스크를 가질 수 버그를 수정
프레데터 (Hish - 숨어 - 티엔) - 플라즈마 샷이 일부 손상
스케일링을 무시하고 그래서 그것을 만들고 있었다 버그 수정
콴 치 (소서러) - 소진 그 최종 육각 후 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초기화 할 수 버그를 수정
콴 치 (마법사) - 복귀 (다시 배에) 최종 육각 블록 피해 증가의 임시 변경
파충류는 - 부동 볼에 특별한 취소 2IN1 할 수있는 능력을 소등
파충류 (사기성)는 - 매우 빠른 실행하면 미터의 여러 바
지출에서 플레이어를 방지하기 위해 투명화 후 짧은 재사용 대기 시간 추가
파충류 - 부동 볼 입력 우선 하향
Shinnok - 비움 + FK이 올바르게 자동-면
다케다 - 블록 트랩을 방지 1 + FP, BP, BP + BK쪽으로에서 취소 이점을 감소
다케다 - 때때로 잘못된 방향으로 재생 트라이
수리검에 대한 반응을 일으킬 것이라고 버그를 수정
타케다 (로닌)은 - (3)을 방지하여 블록 + BP, FP, BP + BK
비움 이용 취소 감소 블록 트랩
다케다 (로닌) - 쿨 채찍 Brutatlity 때 로닌에서 이제 더 지속적으로 작동합니다.
타냐 (Pyromancer)는 - 그녀가 발생하는 다크 덮개 & 악마의 먼지 손상을 적용했다
버그 및 기타 기타 손상을 고정
타냐 (Pyromancer) - 복귀 (다시 10) 어둠의 덮개 & 악마의 먼지 피해의 임시 변경
타냐는 (Pyromancer) - 다크 덮개 & 악마의 먼지는 이제 핫픽스
데이터에서 올바른 수명 값을 사용 (7 초)입니다
떨림 - 일부 변화 구체적인 움직임은 이제 movelist의 값을 수정 한
[원본] http://community.wbgames.com/t5/Latest-Updates/Patch-notes-9-21-2015/ba-p/794168
구글번역기 돌렸습니다 허허 ㅋㅋㅋ
현재, PS4만 적용된 상태이며 나머지 XBOX ONE ,
PC는 9월 30일에 적용된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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