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폴아웃4의 캐릭터 시스템 설명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리고 리얼보이님이 한글자막 작업을 해주셨네요 ㅎ; 














게임 플레이를 하면서 실시간으로 핍보이를 통해, 


킬 메뉴 등등을 볼수가있는듯 합니다!






















그냥 흔히들 스타일? 인거같네요


제가 폴아웃 시리즈를 해보긴했는데, 결국 오래가지 못했거든요


아마 전편에서는 스타일이 없었죠? 새롭게 추가된거같네요 ㅎ



















레벨이 올라가면, 기술 및 능력을 찍을수도있는듯 합니다.






















 

퍼크는 상당히 많은게 존재하며, 퍼크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니


자신이 선택하고싶은 길을 고르면 된다고합니다.


대충 퍼크를 업그레이드 시키면, 어떤 상황에서 효과를 발휘 하는듯하네요


영상에서 예를 든게, 카리스마를 찍으면 사람들을 위협할수 있다.


뭐 대충 상황마다 좋은 퍼크가 존재한거같네요 












출시일 : 2015년 11월 10일
플랫폼 : PC, XBOX ONE, PS4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