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3, 2번째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습니다.























음...암만 봐도 저런 미니게임 밖에없는거같네요



DOA 격투겜 까진 이해해도 저런겜은 솔직히 좀 이해가 안가네요 ㅋㅋㅋ


접대용으로 쓰기도 뭐하고 혼자 즐기기 좋은겜도 아닌거같고


멀티플레이..?;;흠 ㅋㅋㅋ 



















암튼 보면 일본에서 허벌나게 팔릴거같긴함 뭔가...ㅋㅋ 















플랫폼 : PS4, PS Vita
출시일 : 2016년 2월 25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