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스톰4" 이타치 vs 카카시 격투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뭐 정확히는 카카시,오비토 vs 이타치, 시스이 입니다. 


















예전부터 영상을 보면 4는 팀전 시스템이 더 업그레이드 된거같네요


전편들 팀전은 그냥 서포트로 잠깐 나오는게 다였죠 

















시스이의 완전체 스사노오...!! ㅋ


원작에선 존재하지 않지만 게임에서 자체로 만들었네요 후..




















이타치의 완전체 스사노오도 나온다고 들었는데


이번 영상에서는 나오지않네요 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카카시!!! 오의!!














스사노오 + 카무이 + 치도리 !! ㅋㅋㅋ


카카시의 오의는 참....360도가 달라졌습니다 ㅋㅋ


크기를 보면 카카시도 완전체 스사노오인데


원작에서 스사노오 쓴건 알고있는데 그게 완전체였던가요? 흠...


여튼 뭐....나름 기대...ㅋㅋ 










플랫폼 : XBOXONE ,PS4 ,PC
출시일 : 2016년 2월 2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