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일단 저는 배트맨 트릴로지 를 너무 재밌게 봤기 때문에

배트맨 영화 하면 환장을 하게 되었죠 후...

개인적으로 마블 보다 DC 영웅이 더 좋기도하더라구요 ㅎ

암튼 이번 스토리 예고편....흠;;; 뭔가 스포일러 당한 느낌이 든건

저뿐만은 아닐겁니다. 

원작을 본사람이라면 물론 전체적인 스토리를 알고있겠지만

안본사람이라면 원더우먼, 둠스데이가 나온다고는 상상도 못했을듯...

일단 저는 그랬습니다 ㅋㅋ 

전 이번 예고편에서 너무 많은걸 보여준게 아닌가 싶기도하네요.

뭐 그래도 재밌을거같습니다.. 

제가 원작으로는 보지 않았기때문에 저스티스 는 게임으로만 했지

영화로 접하는건 처음인데 상당히 기대중입니다 후;;

암튼 뭐...예고편이 저렇든 이렇든 결국엔 볼거니 ㅋㅋ 

보고나서 평가해도 늦진 않겠네요



개봉일 : 2016년 3월 예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