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MLB 16 더 쇼, 설명 영상 공개되었습니다.


흠.....설명하는분인데 아무래도 스샷을 좀 잘못찍은거같네요 ㅋㅋㅋㅋ

















뭐 대충 전작과 달라진점 게임 시스템 뭐 그런거 설명 하는듯합니다.


















에디션 설명인듯합니다. 흠;;; 그냥 게임은 59.99


나머지 에디션값들이 젤비싼게 99 ㅎㄷ ㅋㅋ 










플랫폼 : PS4, PS3
출시일 : 2016년 3월 29일 출시

그나저나 이겜을 15을 보고 처음알게됐는데

플스 독점작인걸알고 놀랐네요 ㅋㅋ PC는 안나오더라도

엑박도 같이 나올줄알았는데 말이죠 ㅋㅋ

암튼 이상하게도 우리나라에서 엄청나게 인기를 끌었던게임이기도 하죠

전작 국내 판매율이 제법 높았던게임인데

그래서 그런지 이번 16은 한글화를 해줄지... 

유저들 사이에서 은근 기대하고있는듯 합니다 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