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ESL 경기의 결승전인 1월 24일에 컴뱃팩2 의 첫캐릭터가 출시될거라는


소식이 제법 나오고있습니다.


실제로 공식적인 매니저로 인해 확인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나저나 첫캐릭터라...역시 한꺼번에 나오진 않네요 



저도 대충 첫캐릭터는 레더페이스가 나오지않을까 추측합니다 ㅋㅋ


그냥 단순히 컴뱃팩1 에서 제이슨 먼저 나왔기 때문....이죠 ㅎ 











일단 트위터 내용은 24일에 컴뱃팩 소식을 공개한다는 내용이고

다른 정보를 찾아보면 24일에 첫캐릭터를 출시한다 이런 내용이였는데

뭐가 정확히 맞는지 모르겠네요. 

뭐 일단 24일 되봐야 정확히 알수있을거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