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2008년에 처음 출시한 EA의 공포 명작 데드스페이스의 리메이크의

데모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데드스페이스 플레이 영상컷

리메이크 소식은 사실 오래전에 나오긴했지만, 플레이 영상이 공개된건 얼마 안된듯 합니다.

그리고 1에는 그냥 EA의 개입없이 공포적으로 잘 개발된 게임이지만, 1이후부터는 그 작품성을 인정받았는지

EA의 대중적 상업적으로 만들기 위해 개입을 너무 많이 하여 공포성이 엄청 짙어져 그대로

사라져 버린 비운의 게임이였죠, 다시 리부트 & 리메이크가 되어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플레이 영상 소감을 말하자면, 솔직히 아직 애매한감이 있네요. 확실히 그래픽은 좋아졌지만

네크로모프를 상대하는 장면에서 타격감이 상당히 애매한 느낌을 받았네요, 사실상 플레이 영상이라지만

맵만 적당히 보여주고 네크로모프는 딱 한번만 등장하여 아직 판단하기도 이른거같습니다.

데드스페이스의 근접 공격과 밟는 기술 등등이 나오지도 않았으니...

그리고 기존 게임성을 많이 가져온듯 합니다. 그래픽 말고는 크게

바뀐게 없는 느낌이긴 합니다. 아직 개발단계가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네요.

 

 

 

잘 나와서 성공적인 리부트가 되어 시리즈 장기화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나저나 리메이크 작품이 되게 많이 나오는 추세입니다. 물론 이건 리부트겸 리메이크라

다른 느낌이긴 하지만, 어쨋든 내년에 제가 기대하던 게임이 엄청 나오네요 후후...

 

 

 

 

 

 
출시일 : 2023년 1월 27일
플랫폼 : PC, XBOX X/S , PS5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