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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전에 구매한 레이저 바실리스크 V3 PRO 휠 초기 불량으로 인해 AS 받은걸

한번 적어볼까 합니다. 웨이코스 AS가 어떤지 대략 파악하는데 도움이 될까 싶어서

올립니다. 뭐 별건없긴하지만요.

 

 

 

 

 

 

 

일단은 9월 4일에 주문하여 9월 6일에 배송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사용하는데 휠이 영 찝찝하더군요.

이게 좌우 스크롤가능하고 무한휠까지 지원하는지라 휠 유격이 어느정도 있는걸 감안하더라도

좀 심한 느낌이랄까, 사진과 영상으로는 판단하기엔 한계가 있겠지만 어느정도인지

그래도 확인차 아래에 첨부할테니 어느정도 유격인지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일단 사진은 휠이 살짝 왼쪽으로 치우쳐져있습니다. 육안으론 확실히 구분이 되는데

사진으로는 살짝 애매한거같네요.

 

 

 

 

 

 

 

 

그리고 영상으로 흔들었을때의 소리 크기와 좌우 스크롤이 되기 때문에 좌우로 이동되는건 당연한거지만

너무 작은힘으로도 좌우로 잘 왔다갔다 거리길래 확실히 좀 문제가 있기는 있는건가? 싶은 느낌이였습니다.

 

 

근데 나온지 얼마 되지않은 제품이라 이걸 구매한 사람이랑 비교하려고 해도 구매한사람 찾기가 쉽지 않을뿐더러

영상과 사진 첨부한걸로는 확실히 판단하기에는 한계가 있었죠. 그냥 바로 웨이코스 AS 센터에

전화하고 구매를했는데 휠 유격이 좀 심한거같다 근데 초기불량인지 구조상 원래 이정도 유격이 있는건지

구분이 안간다 라고 말하니 AS 신청을 해주더군요. 아쉽게도 추석 전이라서 13일에 반송신청을 해준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기사님은 14일에 와서 마우스를 회수하신다음에 16일 금요일 좀 늦은 오후에 AS센터에 도착을 한듯하더군요.

퇴근시간에 걸려서 그런지 그날에는 연락이 없고 다음주 월요일 19일에 연락이 왔습니다.

바실리스크 V3 PRO는 휠 구조상 어느정도 휠 유격이 있을수 있지만 제 마우스는 확실히 다른 마우스랑

비교했을때 심한거같다라고 말하면서 새 제품으로 발송해드리겠다고 안내받고 그 다음날인 오늘 20일에

바로 새 제품으로 받았습니다. 

 

 

 

 

 

 

 

 

 

 

 

 

 

 

 

 

레이저 제품 AS는 처음 받아보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택배 반송 되는 속도가 살짝 느렸을뿐이지

AS 자체는 굉장히 신속하게 잘 처리를 해주시더군요. 새제품을 받고 써보니 전에께 확실히 유격이 심한편이였구나

다시 느꼈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AS 전화연결이 상당히 어려웠습니다. 보통 AS센터같은 경우엔

전화를 했는데 전부 통화중이면 전화대기를하고 통화가능할때 알아서 연결되는 시스템인데, 웨이코스는

전부 통화중이면 대기가 아니라 그냥 다시 걸어야하는 시스템이라서 계속 다시 걸어야했던게 아쉬웠습니다.

통화량도 상당히 많은지 연결하는데 꽤나 오래 걸렸던걸로 기억하네요. 물론 웨이코스 AS 홈페이지가 있어서

거기서 질문글 올리면 답글이 올라오는식으로 거기서도 문의를 할수는 있지만, 실시간으로 계속 달리는게

아니기 때문에 좀 답답해서 저는 전화로 했었네요.

 

조금이라도 문제있으면 찝찝하게 계속 쓰는것보단 일단 AS받아보는게 좋을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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