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안녕하세요 간만에 제 일상관련 얘기를 하게 됐네요. 앞으로 제가 하고싶은일을

차근차근 준비중인데 기본적으로 포토샵 정도는 필요할거같아서 일단 무지성으로

1급으로 원서접수하고 합격했네요. 

 

 

 

 

 

 

 

100점 만점에 70점 합격이고 저는 98점입니다. 공부시간은 2~3주 정도 했던거같네요.

대충 며칠 익히고 계속해서 문제만 풀었는데 확실히 시간은 그냥 확 줄더군요.

90분의 시간이 있는데 아무리 늦어도 1시간 15분만에 끝나고 빠르면 50분 에서 1시간정도 걸리더군요.

 

시험칠때는 확실히 마우스도 제가 쓰던게 아니고 키보드 마우스 포지션이 너무 아래에 있어서

불편하긴했는데 한시간만에 풀고 1시간 10분부터는 퇴실이 가능해서 바로 뒤도 안돌아보고 퇴실했네요.

 

저는 할것만 딱하고 디테일은 솔직히 1도 안챙겼었네요. 앞사람 하는거보면 

위치도 엄청 디테일하게 맞추고 그러더군요. 시간이 많이 남으면 해도 상관은 없지만,

솔직히 그런건 점수에 딱히 반영이 안되기 때문에 딱 이 시험이 어떤걸 보는건지 느낌이

오긴오더군요. 얘가 이 기능을 제대로 쓸수있는건가 약간 이런걸 위주로 보는거지

디테일하게 보지 않기 때문에 제 점수도 98점이 나왔네요 후...

 

참고로 책이나 이런건 1도 안봤고 유튜브로 어느정도 기능만 익히고 그 이후부터는

문제 풀어보고 좀 익숙해지면 바로 시간 재면서 문제풀고 이렇게 반복했습니다.

 

이렇게만해도 충분히 합격할거같네요. 10월 말부터는 학원에서 제가 배우고싶은걸 배우기 때문에

그전에 할것도 없어서 포토샵 한번 따봤습니다. 

다음달에는 한번 일러스트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그럼 일러스트도 합격하면 후기 한번 올려보도록 할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