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뭐 남아도는게 카드 이고 해서, 필요없는건 다 팔아먹고


바이오하자드 시리즈 카드를 구매해서 배지 제작을 해봤습니다.


이유는 그냥....스팀 프로필 배경좀 넣어보고싶어서 했는데....
















우선 바이오하자드6 제작...했는데 이 배경을 주더군요


하지만 전, 에이다 배경을 원했습니다...


이런제길 처음부터 꽝 이네요 허허 

























그다음은 레벨레이션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을 크로테스크하게 만들일 있나...ㅋㅋㅋㅋㅋ


완전 꽝이네요 모이라를 원했구만 베리 망할 베리!!!...



































마지막으로 바하4를 만들었는데...





































이런 젠장 할말을 잃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여기도 에이다를 원했는데 왠 상상도 못한게 튀어나옴 ...새들러의 종교 가 배경이라니





결론은 전부다 꽝이네요 마지막이 제일 심하네요 ...애혀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