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베타 플레이 하면서 직접 찍어봤습니다 ㅋ


암튼 소감은...제가 뭔가 전형적인 유비의 3인칭 


게임성을 그리 좋아하는편이 아닙니다.


뭔가 어쌔신크리드 그런류의 게임성 이랄까? 


암튼 더 디비전은 딱 그런 게임성이더군요


그리고 RPG도 안좋아해서 ㅋㅋㅋ...흠


사실 뭐...관심없는겜이기도 했고 베타하는줄도 몰랐지만,


스팀 친구분께서 두개 신청했는데 두개 다되었다고 하나 주시더군요 ㅋㅋ


그래서 그분이랑 같이했는데 흠...일단 코옵 모드 처럼


친구를 같은 세션으로 초대해서 퀘스트를 할수가있는데


죄다 사이드 퀘스트 같은것들만 존재하고 (그냥 적들 죽이는 단순한 퀘스트임)


다른 사람들은 모르겠지만 솔직히 크게 재미를 느끼진 못했네요



그리고 후반엔 다크존 (플레이어 끼리 모여 동맹을 맺거나 싸우는곳) 


이라는곳도 가봤는데 뭐...그냥 퀘스트 깨는것보단 확실히 낫긴했지만 ㅋㅋ


큰 재미는 없더라구요 하하...취향에 워낙 안맞다보니...


제가 플레이 영상 나올때부터 딱 직감적으로 아 저건 내 취향이 

아니겠구나 했는데 레알이였습니다 ㅋㅋ


그 이후로 아예 관심을 끊었었죠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