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드디어 제 인생의 첫 플스...ㅋㅋ 사실 며칠전에 왔는데


그땐 글쓰기가 너무 귀찮아서 이제야 씁니다 후;;;ㅋㅋ 














디자인이 제법 맘에 듭니다 ㅋㅋ 


역시 게임기는 블랙이죠 하하 ㅋ 













일단 패키지는 라스트 오브어스, 언틸던 


그리고 DL판으로는 레인보우식스 시즈, 갓오브워3 

이렇게 설날기념 세일을 하길래 추가 구매를 했습니다.














몰랐는데 ps4 패키지가 제법 작군요 ㅋㅋ 

















그리고 미리 구매한 크로너스 맥스 플러스!!ㅋ 


ps4 에 다른 컨트롤러를 연결하게 해주는 컨버터 입니다.


물론 다른 기종 에 다른 패드도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엑원패드를 사용하기 위해 많이 쓰죠 ㅋ


초기버전은 8분 지날때마다 연결이 끊기고 재인증을 해서 텀이 생겨버립니다


아주 치명적인 문제점이였죠. 하지만 개선 되었다고 해서 일단


허브를 통해 듀쇽4 , 엑원패드 이렇게 연결하여 사용 해봤는데


8분이 지나니 재인증이고 뭐고 그냥 아예 연결이 끊어져버리더군요 ㅋㅋㅋ


뭐지 하면서 설정좀 만져보니 해결 되었습니다.


그리고 연결할 PC와 엑원 무선 리시버가 있다면


엑원패드도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도 해봤는데 되더라구요 신기 ㅎㅎ



그리고 키보드 , 마우스 까지 이용이 가능한 컨버터 입니다.


하지만 아직 방법을 몰라서 해보진 않았습니다.. 나름 만능 컨버터 ㅋㅋ




암튼 전 ps4 나름 만족합니다 ....구매할때 좀 일이 좀 있었지만...흠


제가 분명 2월 4일에 주문을했습니다. 설날전이라서 늦게 받긴하겠구나 싶었는데


9일에 발송되었다고 뜨길래 그래도 생각보다 일찍 해줬네 싶어서


그때부터 기다렸는데 알고보니 송장번호 암거나 쳐놓고 상태만 변경한거였더군요


그래서 문의를 해보니 

판매자 착오로 인해 발송도 안하고있었음;;


덕분에 2~3일이나 지연 되버렸는데도 사과한마디 없더군요


그래서 늦게늦게 받았는데 초기화도 안되있고 하...


진심 최악의 판매자였음


암튼 ps4 자체는 만족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